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커뮤니티

질문과답변

  • [상품] 가구 설치는 제가 직접해야 하나요?

    Q. [상품] 가구 설치는 제가 직접해야 하나요?


    A. [상품] 크로니클의 모든 제품은 설치 상품이므로 가구배송 전문 기사님이 직접 설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  혹여 일정이 맞지않아 직접 설치를 원하시는 고객일 경우, 직접 설치 시 파손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[상품] 가구의 무게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Q. [상품] 가구의 무게가 어떻게 되나요?


    A. [회원] 가구의 무게와 제품의 견고성 및 품질은 밀접한 관련성이 있습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  가구 뒷면이나 바닥면 등에 밀도가 낮은 목재(판넬등)를 쓸 경우 가구의 무게는 가벼워질 수 밖에 없습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  또한 나무 재질 자체 밀도가 낮을 경우도 가구는 가벼워질 수 있습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  크로니클 제품의 경우 원목의 재질 자체가 밀도있는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무게감이 있습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  소품 하나도 실제로 들어보면 묵직하고 무게감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밀도있는 재질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.

  • [상품] 가구에서 냄새가 나나요?

    Q. [상품] 가구에서 냄새가 나나요?


    A. [상품] 제품의 소재 또는 공정에 따라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으며, 적절한 환기를 통해 자연스레 사라집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  당사 제품은 품질인증에 적합한 제품으로 생산, 관리 되고 있습니다.

  • [회원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Q. [회원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 [회원]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쇼핑 클릭후, 회원정보 페이지에 우측하단 탈퇴신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
  • [회원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Q. [회원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 [회원] 쇼핑몰 상단의 로그인 클릭후, 로그인 페이지에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찾기 클릭후, 이름과 이메일 / 휴대폰번호을 기재할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  정보를 입력하시면 가입 시 입력하신 휴대폰과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.


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